top of page
검색
작성자 사진bbk83754

'박지성도 못한 일...' 이강인 생애 첫 빅리그 우승→韓최초 4관왕도 해낼까... PSG 곧 운명의 UCL 4강


이강인이 파리 생제르맹(PSG)에서 얻은 빅리그 우승은 그의 생애에서 처음으로 이룬 큰 성취입니다.

이제 이강인은 4관왕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그가 단순히 3개의 트로피만 획득해도 한국 선수로서는 처음으로 트레블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PSG는 29일(한국시간) 리그1에서 조기 우승을 확정지었습니다.

이에 대한 여부와 상관없이 리그 우승을 차지하게 되었으며, 이는 PSG의 리그 3연패를 이뤄낸 것이며, 구단 역사상 12번째 우승입니다.

이번 우승으로 PSG는 구단 역사상 50번째 우승 트로피를 획득했습니다.


이강인은 이미 지난 해 PSG에서 리그 우승을 경험했으며, 이번이 개인 통산 3번째 우승입니다. 이전에는 스페인 발렌시아 시절에 코파 델 레이(스페인 국왕컵) 우승과 PSG 이적 후 트레페 데 샹피옹(프랑스 슈퍼컵) 우승을 경험했습니다. 이번 리그 우승은 그에게 유럽 5대 리그에서의 우승 경험을 더했습니다.



PSG는 이제 쿼드러플(4관왕)에 도전하게 됐습니다.

프랑스컵 결승과 유럽챔피언스리그에서의 경기가 남아있으며, 특히 유럽챔피언스리그에서는 독일 강호 도르트문트와의 경기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강인은 이미 팀의 일원으로서 리그 우승을 이뤄냈으며, 이제는 쿼드러플 획득으로 새로운 역사를 쓸 수 있습니다.



이강인은 이미 이번 시즌에도 맹활약을 펼치며 팀에 기여했습니다.

그의 공격과 수비에서의 뛰어난 기량이 팀의 성과에 큰 영향을 끼쳤으며, 특히 트레페 데 샹피옹 결승에서 결정적인 골을 넣는 등 팀의 승리에 큰 역할을 했습니다.


그의 성장과 활약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으며, 이를 통해 한국 선수로서 새로운 기록을 세울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조회수 0회댓글 0개

Comments


bottom of page